<유아 장난감 추천> 버클 토이 Buckle Toy
이번에 소개하는 유아 장난감은 버클토이 (Buckle Toy) 입니다.
대상 연령은 12개월에서 만 4세입니다.
말그대로 버클이 달린 장난감이예요.
아이들 버클 정말 좋아하죠?? 고사리 같은 손으로 무한반복으로 꼈다 뺐다 하면서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클만 모아서 장난감으로 만든것이 버클토이 입니다.
버클 토이는 모양도 다양한데요, 제가 산 건 고래 모양의 버클토이 입니다.
이렇게 고래의 배에 여러가지 색과 모양의 버클들이 달려 있어요.
아래 소개한 동영상에서 보셔도 알수 있듯이, 버클의 종류마다 필요한 힘이 조금씩 달라서 조금 힘을 더 줘야 끼울 수 있는 버클이 있어요. 그런 경우에는 끼워졌을때 진동이나 아니면 실제로 버클에 손가락이 껴서 아파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하지만 상처가 나는 정도는 아니예요. 저는 위험하지만 않다면 그렇게 아프면 다음에는 안 아프게 끼우는 방법을 한번 더 생각한다던지 조심성이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라 조금 아파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혹시 염려하시는 부모님들도 계실것 같아서 알려드려요.
장난감 이름 자체가 Buckle Toys입니다. 만든 장난감 회사 이름도 버클토이 주식회사 입니다. ㅋㅋㅋ
저는 US Amazon에서 직구 했어요. 좋은 세상입니다. ㅎㅎ
여기 링크 참고하세요.
고래 말고도 펭귄, 애벌레등의 인형도 있어요.
고래나 펭귄등은 부피가 꽤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는 좀 부담스럽죠? 가방속에 쏙 넣어 다닐 수 있는 사이즈의 심플한 사각형 버클토이도 있답니다. 아이가 밖에서 심심해 할때 짠~! 버클토이를 꺼내 주시면, 조용히 앉아서 집증해서 놀아 줄 수도!!
실제 장난감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시면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참~~~ 재미 없는 동영상이지만 도움이 되시는 분이 있으리라 믿고 올립니다. ㅋ
오늘도 행복한 육아 되시길!!!